미래와희망 산부인과

착상전
유전진단Preimplantation Genetic Diagnosis Clinic

Customer고객센터

062-361-3344

월화수금
AM 08:30 ~ PM 05:00

목토
AM 08:30 ~ PM 12:30
점심시간
AM 12:30 ~ PM 02:00 (목,토는 점심시간 없이 진료)

일요일/공휴일은 휴진,
자세한 휴진일정은 진료안내 참조

병원소개

이 세상에는 많은 인연이 있습니다.

부부로 맺어지는 것은 정말 기적과도 같은, 눈물나게 아름다운 인연입니다.
세상의 모든 부부에게 가장 소중한 또 하나의 인연은 바로 자녀들입니다.
자신과 똑 닮은 심성과 사랑으로 세상을 조금 더 밝고 환하게 지펴줄 불및.
그 불및을 만나러 가는 길에 미래와희망 산부인과가 함꼐 하려 합니다.
조그만 바람에도 깜빡이는 먼 바라 너머 희미한 불빛을,
그 소중한 결실을 조심스레 기다리는 두 손 위에 올려놓고 싶습니다.

 

서울 본원의 명성 그대로를 약속합니다. 선도적인 의료 서비스를 약속합니다.
하지만 무엇보다, 찾아 오시는부부와 진실한마음으로 만나야 한다는 평범한 진리를 믿는 의료진임을 약속합니다.

광주 미래와희망 산부인과는 서울 본원의 의료기술과,서울대학교 병원 산부인과 난임클리닉에서 사용하는 선도적 과베린 기법을 통해 아기를 갖지 못해 고생하시는 부부들에게 희망을 드리겠습니다.
난임증(시험관 아기 시술) 치료 외에도 습관성유산 클리닉을 운영하고 있으며, 선진적 레이져 복강경 설비를 구축하여 과거 개복술에 의해 행하여지던 많은 산부인과 질환을 복강경과 자궁경을 통한 시술로 부담없이 치료하고 있습니다.
또한 서울지역외 연구실, 배양실, 동결보존실, 및 난자체취실에 삼성반도체 공장등과 같은 최첨단 에어샤워 무균시스템을 구축하여 어렵게 얻은 배아의 오염을 최소화하고, 동결보존 후 녹여서 배아를 이삭하는 주기의 생존율을 극대화 하였습니다.

또한 새로 확장이전한 본원건물은 330평의 넓은 공간에 가족대기실을 마련하여 함께 온 남편, 자녀, 부모님이 편히 쉴 수 있도록 하였고, 탈의실, 대기실, 시술실 등 모든 시수로가정은 일반부인과 환자와 별도의 공간에서 이루어 지도록 하였습니다.

이와 함께 6000배 현미경센터를 개설하여 여러번의 반복적인 시술실패, 남성난임, 습관성유산 등의 임신율을 2배 이상 개선하는 최신설비를 구축하였습니다.

늘 최선을 다하는 병원이 되겠습니다.

미래와희망 산부인과